베이비시츠 프로필 쓰는 팁

베이비시츠 프로필 쓰는 팁

작성자 : Babysits
7분 분량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고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보기 좋은 프로필이 필요합니다. 지금 바로 베이비시터 프로필을 개선하는 팁을 읽으세요!

부모님들은 보기 더 좋은 프로필에 더 끌려하죠. 성공적인 프로필을 작성하는 골든 팁을 알아보세요.

팁 1. 프로필 사진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을 사용하세요. 프로필사진은 첫인상이므로 베이비시터로서 긍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정직한 사진을 사용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프로필 사진 찍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팁 2. 동기

베이비시츠에서 프로필 사진 다음으로 부모님이 보는것은 동기입니다.
동기는 명함과 같습니다. 자신이 누군인지, 왜 베이비시터로서 일하고 싶은지, 어떤 경력/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설명하는 동기부여를 설명해주세요.

자신이 겪은 일화, 그리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관련된 일들을 설명하므로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더 빨리 찾는 기회를 높이세요.

베이비시터 cv, 이력서 작성법 글에서 더 많은 팁을 읽어보세요.

팁 3. 경력

베이비시터와 육아에 대한 모든 경력과 경험을 적으세요. 예를 들어 몇년동안 아이들 돌본 경험, 혹은 몸이 불편한 아이를 돌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프로필에 적어두세요! 그 전에 일했던 가정에게 후기 혹은 추천서를 부탁하세요.

팁 4. 자격증

아이에 관한 자격증이나 학력이 있으신가요? 학력란에 적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팁 5. 특기

프로필에 도움이 될 만한 것들, 예를 들면, 언어, 집안일, 악기, 특별한 취미 생활등을 적어주세요.

팁 6.평균시급

베이비시터 일을 하면서 얼마의 급여를 생각하고 있는지 적어주세요.

적당한 금액이 얼마인지 잘 모르겠나요? 베이비시츠에서는 프로필을 작성할 때 다른 베이비시터들의 평균시급이 적혀있습니다. 참고하여 평균시급을 적으세요.

팁 7. 희망날짜

프로필을 적을 때 필요한 또 다른 것은 희망날짜를 기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입을 하였을 때, 희망하지 않는 날짜에 연락을 받는 것을 기피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이 바뀔 때 마다 희망날짜를 업데이트 해 주세요.

팁 8. 프로필 비디오

베이비시츠 커뮤니티에서 자신에 대하여 더 많이 설명 해 주세요. 예를 들면, 아이를 사랑으로 보살핀다는 것 등의 이야기를 하면서 프로필에 적혀있는 것 보다 영상으로 생생하게 진심을 전해주세요.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필과 함께 베이비시츠에서 더욱더 나에게 맞는 베이비시팅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자신의 베이비시팅 경력, 후기, 추천서를 통해 프로필을 업그레이드 하는 걸 잊지 말고, 베이비시츠 배지를 통하여 프로필을 더 많이 노출하세요.

베이비시팅 일자리 찾는 법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