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츠 소개....예약

베이비시츠 소개....예약

작성자 : Babysits
5분 분량

온라인으로 베이비시터를 예약하고 지급하고 싶으신가요? 이제 베이비시츠를 통해 쉽고 안전하게 현금 필요없이 편한 베이비시터를 예약하는 법을 알아 보세요. 부모와 베이비시터 간의 접촉을 더욱 용이하게 하기 위해 베이비시츠는 새로운 기능인 "예약"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부모님들은 베이비시츠 플랫폼을 통해 직접 베이비시터와의 베이비시터 예약을 할 수 있고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베이비시츠 예약을 통해 손쉽게 돈을 지불하거나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여부걱정이나 급여를 받을 수 있을지 없을지를 걱정하는 일은 이제 안해도 됩니다.

베이비시츠 예약의 장점

베이비시츠 커뮤니티에서 베이비시터 예약을 하면 좋은점을 알아보세요:

  • 부모와 베이비시터 양쪽의 약속과 일정을 더욱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로서는 언제 아이를 돌봐야하는지에 대한 일정을 정확히 알수 있고, 부모로서는 언제 베이비시터에게 급여가 전달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날에 또 베이비시터가 또 언제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 부모들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고, 아이돌보는 일이 끝나면 급여가 베이비시터에게 전달된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급여는 현금이 아닌 통장으로 지불되기 때문에 잔돈을 걱정이 필요없습니다.
  • 베이비시츠를 통해 베이비시터를 예약함으로 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베이비시터와 부모를 위하여 응급상황을 대비한 베이비시츠 "예약취소"가 허용됩니다.

과정

베이비시츠가 제공하는 예약서비스는 베이비시터와 부모가 베이비시츠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일정을 약속하고 급여를 지불할는 시스템입니다.

부모로서는 예약서비스에 관하여 추가지불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베이비시터에게 지불되는 급여중 수수료를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베이비시터는 수수료를 감안하여 시급을 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연속으로 성공하시면 베이비시츠에서 배지가 제공됩니다. 배지를 많이 모아서 베이비시츠에서 수퍼시터가 되어보세요!

예약하는 방법

  1. 아이들을 돌봐줄 수 있는 적합한 베이비시터를 찾으세요.
  2. 베이비시터에게 연락을 한 후 서로 마음에 드신다면 베이비시터 프로필에 있는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채팅방 위쪽에 있는 받은편지함에서도 예약하기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아이를 돌볼 날짜와 시간을 맞추고 필요한 메시지도 남겨주세요.
  4. 베이비시터가 예약을 수락한 후 지불해주세요.
  5. 지불하면 이제 예약이 완료됩니다.
  6. 아이돌봄이 완료된후 베이비시터는 3-8일 후에 급여를 지급받게됩니다. 급여지급일과 급여액의 확인서가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예약함 찾는 법

로그인을 한 후, 받은편지함에서 오른 쪽 위에 "예약"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하는 법

예약페이지에서 과거, 현재, 그리고 곧 있을 예약함이 적혀져있습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예약을 선택해 "예약취소" 버튼을 누르면 예약이 취소됩니다.

취소할 때에 상대방에게도 이메일과 푸쉬알림으로 취소내용이 발송되므로 예약상태를 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