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츠 프로필 사진 팁

베이비시츠 프로필 사진 팁

작성자 : Babysits
6분 분량

어떤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해야할지 고민되세요? 프로필 사진은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항상 처음으로 보는것이 프로필 사진이기 때문이죠. 증명사진같은 전문적인 사진있다면 좋겠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못하는게 실상이죠. 오늘은 Babysits플랫폼에서 가장 적합한 사진을 찍는 팁을 가져왔습니다.

가장 자신 같은 사진을 고르세요

부모님에게 자신의 외모에 대한 정확한 이미지를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모습을 꾸며서 사진을 올리는게 흔하죠. 하지만 필터를 사용해서 프로필 사진을 올리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또한 5년전 사진이나, 다른 스타일인 사진을 사용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부모님과의 첫만남에서 실망감을 안겨줄 수도있고, 심지어 신뢰성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필 사진은 가장 최신에 찍은것을 올리는 게 좋습니다. 정확하게 표현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최근에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다면 프로필 사진을 업데이트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진안에 자기자신만 있어야 합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은 이쁘고,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다는 자기자신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지만, 부모들은 누가 베이비시터인지 확신할 수 없게됩니다. 혼동을 방지하려면 자신 혼자 찍은 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더 선명한 사진을 위해 배경이 깨끗한 사진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인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세요

항상 친구나 가족, 등 주변인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셀카도 가능하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낮은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하므로, 후면 카메라가 항상 가장 좋습니다. 또한 필터를 사용하면 프로필에 부정적으로 반영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겉모습이 가려진 경우에는 더 부정적으로 반영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진을 찍게 되므로, 포즈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할 것이고, 사진을 찍어주는 당사자가 조언을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산만한 배경은 피하세요

깨끗한 배경은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고 베이비시터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므로 프로필 사진에 가장 적합합니다. 심플하고도, 자연이나, 시원한 배경앞에서 사진을 찍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배경에 주소 및 전화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포함하지 마세요. 이력서를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사진은 삭제됩니다.

깔끔한 옷차림으로 찍으세요

무슨 옷을 입든 상관이 왜 있습니까? 몇몇 사람들에게는 옷에 신경을 안 쓸 수도 있지만, 베이비시터의 복장은 부모님께 비춰지는 첫인상이므로 중요합니다. 또한 선글라스 같은 악세사리로 얼굴을 가리지 마세요. 보통 카메라는 단색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선명한 색을 입으면 프로필 사진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의상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고, 부모님들께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여기 프로필 사진의 좋은 예와 나쁜 예를 가져왔습니다:

how to take a profile picture

좋은 프로필 사진을 올린다는 의미가 무엇입니까?

응답률과 조회 수를 늘리려는 경우 시간을 내 프로필 사진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프로필 사진이 첫인상이고, 호감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베이비시터가 많은 경쟁속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노력함으로 개인 브랜드라고 생각하며 프로필 사진을 찍으세요. 프로필을 개선하기 위한 추가 팁을 찾고계시다면, 이 기사를 참조하세요


주저하시지 마시고, 얼른 가입하고 베이비시터 혹은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으세요!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