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규정

커뮤니티 규정

커뮤니티를 위한 가이드라인

베이비시츠는 온라인 아이돌봄 플랫폼으로, 베이비시터와 부모님들이 서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베이비시터와 부모님들이 준수해야 할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베이비시츠 커뮤니티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베이비시터와 부모님들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베이비시터의 경우 모든 가족이 다르다는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이비시터가 돌보는 아이들이 모두 같은 나이는 아닐 것이며, 각 가족의 규칙과 행동방식도 다를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차이를 존중하고 각 가족에 맞춰 베이비시팅을 조정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베이비시터는 돌보는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해 돌봐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부모님들께서는 베이비시터마다 개성이 다르고 기대하는 바가 다르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이비시터마다 기대하는 근무 시간, 업무, 또는 급여 수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이비시터가 자녀를 돌보기 전에 베이비시터와 기대하는 바를 명확히 소통하고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모님께서는 항상 베이비시터를 존중하고 전문적으로 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안전을 위해 항상 베이비시츠를 통해 연락하세요. 그러면 문제가 생길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있고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만나지 않은 사람에게 신분증이나 은행 정보를 절대 공유하지 마세요. 더 알아보기

책임

부모와 베이비시터는 선별, 인터뷰 및 최종 선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문서는 행동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베이비시츠는 플랫폼 회원이나 그들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베이비시츠에서 신뢰 및 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신뢰 및 안전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신뢰와 안전

합리적 사용 정책

우리는 베이비시츠가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베이비시츠는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회원의 플랫폼 접속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1. 커뮤니티 규정 또는 약관 위반
  2. 다음 두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합니다.
    • 별점 2점 이하의 후기 2개 이상
    • 낮은 평균 평점

섹션 1: 베이비시터 가이드라인

일반 지침

  • 베이비시터는 본인, 자격증 및 자격을 정직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외모, 인종, 민족, 종교, 성별, 문화에 근거한 차별적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해서는 안 되며,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폭력적이거나 유해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위에 적힌 것 외에 다른 것도 유해할 수 있습니다.
  • 베이비시터가 베이비시팅 하는 것에 동의하면 베이비시터는 자신이 돌보는 아이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베이비시팅 일(예 : 집 규칙, 놀이 시간, 취침 시간)과 관련하여 부모님의 지시를 따라야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자녀를 돌볼때 특정 상황 (예 : 약 먹이는 법, 취침시간 등)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부모님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베이비시터가 예정된 베이비시팅을 (예기치 않게) 취소해야하는 경우, 베이비시터는 베이비시팅을 시작하기 최소 24 시간 전에 부모님에게 알려야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이나 돌보는 아이들을 협박하거나 위협해서는 안 됩니다.
  • 베이비시터는 자신이 아닌 물건을 집에서 가져가서는 안 됩니다.

베이비시팅 전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의 특정 요구 사항을 논의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을 해결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미리 부모님과 충분히 대화를 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약속된 시간에 도착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께 미리 연락하여 늦거나 일정이 변경될 경우, 시작 시간에 맞추어 도착할 수 없는 경우를 알려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베이비시팅 업무에 적합한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예: 욕설이나 부적절한 이미지가 있는 옷은 피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도착 시 부모에게 베이비시팅 역할 외에 해야하는 일이 있는지 (예 : 청소, 요리 또는 전화 받기) 물어봐야 합니다.

베이비시팅 중

  • 베이비시터는 업무 기간 동안 돌보는 아이들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이 돌보는 아이들에게 신체적 또는 언어적 처벌 (예 : 붙잡기, 때리기, 소리치기, 흔들기, 욕설 등)을 가하지 않습니다.
  • 베이비시터는 자신이 직접 처리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부모님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부모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비상 상황에서는 베이비시터가 긴급 서비스를 호출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이 명시적으로 승인하지 않은 사람(즉, 낯선 사람)에게 문을 열어서는 안 됩니다.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의 허락 없이 베이비시팅 중에 다른 사람을 집에 초대하지 않습니다.
  • 베이비시터는 음주, 약물 복용 또는 기타 어린이를 적절하게 돌보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해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 베이비시터는 베이비시팅을 시작할 때의 상태와 동일한 상태로 집을 유지해야합니다.

베이비시팅 후 주의사항

  • 베이비시터는 아이들이 베이비시터 업무 동안 어떻게 행동했는지 부모님에게 솔직하게 말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베이비시터 업무 중 파손되거나 고장난 물품에 대해 부모님에게 알려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사전에 합의한 금액을 지급받을 예정입니다.
  • 베이비시터는 업무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적절한 시간 내에 부모님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 베이비시터는 부모님이 부적절하거나 비합리적으로 행동하였다면 베이비시츠에게 알려야합니다.
  • 플랫폼을 사용하는 다른 베이비시터를 위해 베이비시터는 돌본 아이의 가족의 대해 후기를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섹션 2: 부모 가이드라인

  • 부모님은 본인, 직업 및 요구 사항을 정직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
  • 부모님은 외모, 인종, 민족, 종교, 성별, 문화를 근거로 차별적인 방식으로 의사 소통을 해서는 안되며,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폭력적이거나 유해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위에 적힌 것 외에 다른 것도 유해 할 수 있습니다.
  • 부모님은 베이비시터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설명해야합니다 (예 : 집 규칙, 놀이 시간, 취침 시간).
  • 부모님은 베이비시터에게 베이비시팅 역할 외에 해야하는 일이 있는지 (예 : 청소, 요리 또는 전화 받기) 알려야 합니다.
  • 부모님은 베이비시터를 위험에 빠뜨리거나 위협하거나 신체적으로 해를 끼쳐서는 안됩니다.
  • 부모님이 예정된 베이비시팅을 (예기치 않게) 취소해야하는 경우, 부모님은 베이비시팅을 시작하기 최소 24 시간 전에 베이비시터에게 알려야합니다.
  • 부모님은 연락처 목록(전화번호, 비상 연락처), 수면 일정 및 가능한 약물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부모님은 늦을 경우 베이비시터에게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긴급 상황에서는 부모님이 베이비시터에게 연락 가능하도록 하거나, 베이비시터가 연락할 수 있는 대체 연락처를 제공해야 합니다.
  • 부모님은 사전에 합의한 금액을 베이비시터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 부모님은 업무 수행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적절한 시간 내에 베이비시터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 부모님은 베이비시터가 업무 중에 부적절하게 행동하였다면 베이비시츠에게 알려야합니다.
  • 부모님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다른 부모님을 위해 베이비시터에 대한 후기를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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