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행동

베이비시츠는 사회적 선과, 지구촌에서 숨쉬는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이 때문에 베이비시츠는 탄소 오염 및 기후 변화에 대한 생각을 가진 기업의 조직인 Leaders For Climate Action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수익의 일부를 이산화탄소(CO₂) 감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어떻게, 무엇을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재활용하는 방법

환경은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황경운동가인 그레타 툰베리가 말했듯이, 우리의 행성은 서서히 변하고 있고 기후행동에 참여해야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이론적인 수업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환경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매일 같이 연습하고, 재미있게 재활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어린이 DIY 기후 vs 날씨

어린이 DIY 기후 vs 날씨

아이들이 생태학적 사고방식을 발달시키고 기후 변화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찾고 계시나요? 이 크래프트를 통해 아이에게 기후와 날씨...

지구, 기후변화 DIY

지구, 기후변화 DIY

아이들에게 생태학적 사고방식과 지구에 대한 사랑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활동을 찾고 있으신가요? 저희가 크래프트를 준비했습니다! 지구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다음 스텝들을 읽으며 크...

아이들을 위한 기후변화 과학실험

아이들을 위한 기후변화 과학실험

어린 아이들에게 기후변화에 대해 설명해 주는 것은 어렵지요. 그래서 저희가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3가지 기후변화 과학실험을 가지고 왔습니다!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