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터 퀴즈

베이비시터 퀴즈

작성자 : Babysits
15분 분량

초보 베이비시터이신가요? 전문 베이비시터이신가요? 베이비시츠에서 적합한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고계신다면, 저희가 준비한 두번째 베이비시터 퀴즈를 통해 아이를 잘 돌본다는 것을 증명해보세요!

아마 저희가 저번에 준비한 베이비시터가 가져야 할 기본 스킬들을 바탕으로 한 첫번째 베이비시터 테스트/퀴즈를 해보셨을 겁니다. 안해보셨다면, 지금 해보시고 더 읽어보시기 전에 프로필을 만드세요

베이비시츠는 전 세계 베이비시터와 부모를 연결하는 육아 플랫폼입니다.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는 것은 프로필을 만들고 주변에 있는 부모와 대화를 시작하는 것 만큼 간단합니다. 하지만 부모들을 위해 고려해야할 몇 가지 중요한 세부사항들이 있습니다.

Babysitting quiz: how to be a good babysitter on Babysits

이 퀴즈에는 11개의 문제가 있습니다. 몇 문제들은 저희 새 기능인 비대면 아이돌봄에 관한 것입니다.

단 하나의 답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시간을 가진 후 답을 고르세요! 이 테스트를 보기 전에, 맞춘 숫자를 적기 위한 펜과 종이를 준비하세요! 준비되셨나요? 시작합니다!

문제 1 - 당신은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김아람이다. 2년전에 어린 사촌들을 돌본 경헙니 있다. 다음 설명 중 어느 설명이 적합할까?

A) “안녕하세요, 저는 김아람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학 공부중이고, 요즘 방학이여서 베이비시터알바를 구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돌본 경험도 있습니다.”

B) “안녕하세요, 저는 김아람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학교 2학년이고, 제가 시간나는 날 아이들을 통해 일을 하고 싶습니다. 대학을 다니기 전에 제 어린 사촌동생들을 돌본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들을 좋아하고 같이 노는것을 좋아합니다!”

C) “안녕하세요! 일자리를 찾고 싶습니다. 아이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고요, 집안일도 할 수 있습니다..”

정답 B)

문제 2 - 주변에 있는 부모와 연락을 하려고 한다. 프로필사진에 무슨 사진을 넣어야할까? (주의: 프로필사진은 부모가 처음으로 보는 첫인상이다)

A) 인스타그램 필터가 들어간 사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B) 나와 다른 아이들과 찍은 사진, 나는 좋은 베이비시터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C) 독사진, 하얀 배경과 웃고 있는 정면사진

정답 C)

문제 3 - 정말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위해, 프로필 비디오를 찍기로 했다. 어떤 내용을 담아야할까?

A) 이름, 나이, 가능한 날짜를 말한다

B) “맘마미아” 노래로 시작한다

C) 40초 동안 자기소개를 하고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Answer C)

Babysitting quiz: how to be a good babysitter on Babysits


질문 4 - 프로필의 노출성을 향상하고 싶다. 어떻게 해야할까?

A) 매일 로그인한다

B) 모든 배지를 얻고 추천서를 요청한다

C) 프로필에서 가능한/희망날짜를 모두, 매일로 선택한다

정답 B)

질문 5 - 아이를 돌보는 것은 다만 아이를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스킬들, 예를 들어 만들기를 아이와 함께 해야 한다. 이 부분을 어떻게 구체적으로 프로필에 명기해야할까?

A) 자기소개서에 내가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적고, 기술란에도 그 활동들을 선택한다.

B) 자기소개서에 내가 할 수 없는 것들을 적어둔다.

C) 모든 것에서 다 잘하기 때문에 기술란에 있는 모든 활동들을 선택한다.

정답 A)

질문 6 - 드디어 내 주변에 있는 부모들에게 연락을 할 준비가 되었다. 어떻게 연락을 취해야할까?

A)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고 각 부모에게 필요한 점을 고려한 메시지를 남긴다.

B) 앱을 통해서만 메시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베이비시츠앱을 먼저 다운로드한다.

C) 프로필에 있는 자기소개를 복사해 붙여 메시지를 보낸다.

정답 A)

질문 7 - 부모와 연락이 닿았다! 하지만 아이를 돌보기 전에 면접을 보고 싶어 한다. 어떻게 해야 할까?

A) 내가 아는 편안한 장소로 약속장소를 먼저 제안한다.

B) 상호 필요에 따라 날짜와 장소를 정한다.

C) 약속장소를 제안하고 다시 아이돌보는 것에 대해 의논한다

정답r B)

Babysitting quiz: how to be a good babysitter on Babysits


문제 8. 모든 이용자가 프로필을 다 적지 않는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사기꾼으로 보인다. 뭔가 수상한 프로필인것 같으면 어떻게 해야하나?

A) 베이비시츠 플랫폼에 수상한 프로필을 이유와 함께 신고한다.

B) 베이비시츠에 가입한 친구들에게 그 이용자가 사기꾼이라고 문자한다.

C) 그 사기 이용자에게 답을 더 이상 하지 않는다.

정답 A)

질문 9. 부모가 아이돌보미로 나를 선택했다, 근데 비대면 아이를 돌봐달라고 하신다.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A) 부모에게 아이와 부모를 서로 알아가기위해 먼저 비대면으로 한번 전화해보자고 한다. 그런 후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활동 아이디어들을 적어둔다.

B) 제일 중요한것은 카메라가 작동되는지가 중요하다.

C) 비대면으로 아이를 돌볼 동안 아이가 말을 안들을까 걱정돼 비대면보단 대면으로 하고 싶다고 부모에게 말한다.

정답 A)

문제 10. 당신은 비대면으로 아이를 돌보고 있다. 당신은 피아노를 칠 줄 안다. 그리고 부모가 피아노 기본을 아이에게 가르쳐 주라고 부탁을 했다. 어떻게 할 것인가?

A) 피아노치는 방법을 비디오로 찍어 보낸 후 어떻게 하는지 설명한다.

B) 새로운 활동으로 신나게 아이를 기대시켜준 후 아이에게 나의 얼굴을 보게 한 후, 가르쳐 준다.

C) 새로운 활동으로 신나게 아이를 기대시켜준 후 카메라를 피아노로 향하게 한 후, 가르쳐 준다.

정답 C)

문제 11. 아이를 잘 돌봤다. 하지만 이제 이 가족은 베이비시터가 더이상 필요하지 않아, 새로운 베이비시터 일을 찾으려한다.

A) 일했던 가족에게 플랫폼을 통해 추천서를 요청한 후 새 가족이 나에게 연락이 올 때까지 기다린다.

B) 일했던 가족에게 플랫폼을 통해 추천서를 요청하고 나도 그 가족에게 추천서를 남긴다. 또한 베이비시츠 프로필에서 경험사항을 업데이트하고 베이비시츠 플랫폼에서 다시 활동적으로 다른 일을 찾는다.

C) 다른 가족에게 연락하기 시작하고, 베이비시츠에서 이미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이야기 한다.

정답 B)

Babysitting quiz: how to be a good babysitter on Babysits


축하드립니다! 테스트, 퀴즈가 끝났습니다. 결과를 확인하세요:

Babysitting quiz: how to be a good babysitter on Babysits

  • 초급: 베이비시츠에 가입하신지 얼마안되셨거나, 아직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모르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준비한 베이비시츠에서 좋은 프로필 쓰는 법을 보시고 프로필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 중급: 꽤 좋은 베이비시터이신것 같아요! 하지만 몇가지를 고쳐야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프로필은 잘 쓰여있고, 부모들과 메시지도 주고받았을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돌볼 약속을 잡지 못하셨나요? 혹은 첫번째 비대면이 잘 안되셨나요? 아마 사실 당신은 꽤 잘하지만, 어떤 것들은 고쳐져야 합니다. 아마 당신의 프로필은 놀랍고 당신의 지역의 부모들과 대화를 시작할 기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베이비시터 약속은 계획대로 되지 않았나요? 아니면 첫 번째 가상 아기를 돌보는 동안 불편함을 느꼈나요? 저희 베이비시터를 위한 팁을 찾아보세요!

  • 고급: 당신은 프로입니다! 저희가 가르쳐줘야할 것도 없네요. 반대로 저희에게 주실 팁이 있으신가요?


저희가 조언해 드린 점들을 통해 더 많은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좋은 베이비시터가 될 수 있을까요? 베이비시츠 플랫폼에 대한 더 많은 팁들을 보시려면 플랫폼 팁에 들어가 기사들을 읽어보세요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