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한 베이비시터 찾는 5단계 방법

적합한 베이비시터 찾는 5단계 방법

작성자 : Babysits
6분 분량

적합한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 오셨나요? 베이비시츠를 이용하시면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베이비시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쉽게 후보자를 선별하고 몇 분 내에 베이비시터들과 연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적합한 베이비시터를 찾는 5가지 팁을 읽어보세요.

How to find a babysitter steps

언제 필요하세요?

정기적으로 올 수 있는 베이비시터가 필요하세요? 아니면 이번 한번만 베이비시터가 필요하세요? 원하시는 베이비시터의 대해 프로필 소개에 정확히 적으세요 이 방법으로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들과 분명한 대화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요구사항이 무엇입니까?

프로필에 베이비시터에게 원하는 업무, 필요하는 시기, 시급, 등의 정보를 최대한 자세히 프로필에 적으세요. -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베이비시터로부터 관심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검색할 준비가 되셨나요?

How to find a babysitter steps
via Giphy

검색 페이지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의 베이비시터를 찾으세요. 희망날짜, 경험 및 가사정보 등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퍼시터를 주의할 것을 권합니다.: 슈퍼시터들은 응답률이 평균이상으로 빠르고, 다른 부모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록이 있습니다.

프로필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베이비시터를 구할 때는 가족의 필요에 맞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모들은 그들의 필요한 날짜와 일치하는 베이비시터를 찾습니다. 하지만 평가가 우수하고 경력이 있는 베이비시터를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후보자들의 이전 경험들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추천서들을 살펴보는 것도 여러분이 적합한 베이비시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고용할 준비가 됐습니다!

How to find a babysitter steps
via Giphy

베이비시츠의 메시지 서비스를 사용하여 베이비시터에게 연락하고 긍정적인 느낌이 있다면 면접 예약 및 인사를 통해 직접 만나보십시오. 자녀들도 베이비시터을 알아가야하고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선택 사항을 고려하고 결정을 내렸다면, 이제 첫 번째 베이비시터 예약하고 새 베이비시터를 자녀들에게 소개하세요!


밖에 나가야할 일이 생겼는데 아이를 돌봐줄 사람을 못 찾으셨나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베이비시츠에 회원가입하시고 오늘 베이비시터를 찾으세요!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