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시터 테스트

베이비시터 테스트

작성자 : Babysits
15분 분량

당신은 베이비시터가 당신에게 적합한 직업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기저귀를 갈거나 음식을 요리하는 것에 아무 문제가 없으신가요? 아이들과 게임을 하며 재미있게 노는 것을 좋아하나요? 당신의 지식을 모두에게 증명하기 위해 이 짧은 베이비시터 테스트를 해 보세요! 준비됐나요?

이 테스트는 "아이들을 돌보는 방법"을 다루는 11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 하나의 답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시간을 가진 후 답을 고르세요! 이 테스트를 보기 전에, 맞춘 숫자를 적기 위한 펜과 종이를 준비하세요!

문제 1. 3살 여자아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이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싶어합니다. 이럴 때 당신의 반응은?

문제 2. 아이를 돌볼 집에 도착하였다. 2살 남자아이를 돌봐야하는데, 한번도 베이비시터에게 맡겨진 적이 없는 아이이다. 부모가 나가고 난 뒤 아이가 울기 시작했다. 이때 당신의 반응은?

문제 3. 돌보고 있는 아이가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를 유튜브로 당신에게 보여주고, 같이 춤추고 싶어한다. 이때 당신의 반응은?
* A)
스마트폰/컴퓨터 등은 사용하면 안된다고 아이에게 말한다
* B) 소음에 상관없이 틀고싶은 만큼 노래를 튼다
* C) 아이를 돌보기 전에 부모에게 아이가 스마트폰/컴퓨터 등의 사용시간을 물어본다

technology
정답 C)

문제 4. 오늘 밤에 돌보고 있는 세명의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 아이들과 사진을 찍었다. 어떡해 해야할까?

문제 5. 저녁먹을 시간이 됐다. 아이들과 밥을 먹으려 앉았지만, 한 아이가 계속 음식을 먹기 싫어한다. 어떻게 해야할까?

문제 6. 6개월 된 아이를 처음 돌보게 됐다. 아이에게 분유를 먹어야 하는데, 어떻게 분유를 데워야하나?

문제 7. 부모가 늦는다고 갓난아이를 재워달라고 한다. 올바른 갓난아이의 눕히는 자세는?

문제 8. 아이의 잠자리를 돌보다가 그 아이의 오빠인 6살 아이가 사라졌다. 아이를 부엌에서 찾았지만, 식기세척기 비누가 아이의 입과 손에 묻혀있는 걸 발견했다. 어떻게 해야할까?

문제 9. 남매를 돌보고 있는데, 두 아이가 싸우기 시작한다. 어떻게 싸움을 말릴까?

문제 10. 아이들이 잘 시간이 되었다. 하지만 아이들이 침대로 가기 싫어한다. 어떻게 해야할까?
* A)
화를 내 아이들에게 큰소리로 침대로가 자라고 한다
* B) 침대로 가면 책을 읽어주겠다고 약속한다
* C) 아이들에게 텔레비전을 보게하고, 보는동안 잠들기를 바란다

sleeping kid
정답 B)

문제 11. 아이가 지루하다고 할때, 어떤 활동을 해야 할까?


축하합니다, 테스트가 끝났습니다!

당신이 어떤 베이비시터인지 확인해 보세요
babysitter test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