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비디오 올리는 법

프로필 비디오 올리는 법

작성자 : Babysits
7분 분량

Babysits 플랫폼에서 프로필 사진 말고도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이 기능은 검색 노출을 향상해 주고,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구한다거나 베이비시터를 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저희가 프로필 비디오 찍는 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프로필 사진은 평범할 수 있지만, 프로필 비디오를 올리므로 더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들이 부모보다 더 비디오를 올리는 경향이 있겠지만, 부모들도 비디오를 올리는 것도 권장합니다. 이 기능은 서로를 처음에 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기 때문에, 서로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가 아닌 앱으로만 비디오를 올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밑을 클릭하여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어떻게 가장 좋은 프로필 비디오를 찍나요? 베이비시터 혹은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놓치지 않도록 저희 을 참고하세요:

깨끗한 배경 선택

첫 번째로, 빛이 좋은 곳에서 비디오를 찍으세요. 프로필 사진도 마찬가지로 어두운 배경보단, 얼굴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환한 곳에서 찍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 빛을 비추는 것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주변의 소음을 주의하여 찍으세요. 음악, 텔레비전, 아이가 노는 소리 등을 피해 본인의 목소리가 잘 들릴 수 있도록 찍으세요.

단정한 옷과 자연스러운 모습

면접을 볼 때처럼 단정한 옷을 입고 촬영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비디오의 목적은 아이를 돌보는 것이기 때문에 정중하게 보여줘야 합니다. 안 좋은 글귀나 그림이 쓰여있는 옷을 가급적 피해주시고, 얼굴과 목소리에 필터를 넣지 마세요. 비디오로 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은 좋지 않은 평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을 활용

비디오는 40초짜리이기 때문에 길지 않을 겁니다. 이 짧은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기소개, 동기부여, 등을 설명해 보세요. 비디오를 찍을 때 자신 말고는 다른 것들 때문에 방해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친구나, 가족 혹은 애완동물 등을 보임에 자기소개하는 것을 방해받지 않도록 하세요. 마지막으로 웃는 얼굴을 보여주세요. 특히 베이비시터라면 밝고 환한 모습을 보여주면, 부모가 더욱더 친밀감을 느낄 것입니다.

적절한 단어 사용

이 40초 동안 무엇을 말할 것인가요? 이름과 나이 말고도 주의를 끌 수 있는 말을 하세요. 예를 들어 밑에 있는 질문에 답을 프로필 비디오에 담으세요:

베이비시터:
왜 아이들을 돌보고 싶으십니까?
제일 잘하는 일이 무엇입니까?
왜 부모가 당신을 선택해야 합니까?

부모:
왜 베이비시터를 구하고 있습니까?
베이비시터가 해야 하는 일이 무엇입니까?
베이비시터가 당신의 가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웃으세요!
프로필 자기소개 설명란에 쓴 것과 똑같은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본인의 성격을 보여줄 것을 권장합니다.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말을 선택하고, “일자리를 빨리 구하고 싶습니다”등 이러한 말은 가급적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말할 때 목소리 음량 조절에도 신경 쓰세요. 목소리가 커지지도 않고, 작아지지도 않고, 끝까지 같은 볼륨으로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너무 빠르거나 느린 템포로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프로필 비디오를 올리기 전에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찍을 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영상을 보세요:

지금 시작하세요! 가입하고, 적합한 베이비시터나 일자리를 찾으세요!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