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sits 앱

Babysits 앱

작성자 : Babysits
7분 분량

Babysits 플랫폼뿐만 아니라 Babysit 앱을 사용해보세요. 스마트폰으로 바로 메시지를 주고받고, 예약을 잡고 싶으시다면 Babysits앱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요즘 누가 메시지를 받으면 책상에가서 컴퓨터를 키거나 노트북을 열까요. 대부분 사람들이 스마트폰이 있기때문에 메시지를 받는다면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를 찾거나 베이비시터 일자리도 마찬가지로 차안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와중에도, 소파에 앉아서 바로바로 Babysits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찾으세요.

The Babysits App

주변에 있는 사람을 찾으세요

가입하기전에 주변에있는 사람을 먼저 찾을 수 있으므로, 적합한 후보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Babysits앱을 통해 지도를 확인하며 찾아보세요.

필요한 필터를 사용해 보세요

앱에 필요한 필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와 추천서가 있는 베이비시터를 찾고있습니까? 아니면 선호하시는 경력이나 나이가 있으십니까? 숙제를 도와줄 수 있는 베이비시터를 찾고계십니까? 필터로 원하시는 베이비시터를 찾아보세요!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Babysits 사용자들의 프로필들을 확인하세요. 사용자들의 프로필 비디오와 프로필을 자세히 읽어보고, 추천서, 후기, 인증, 가능한 날짜를 읽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용자를 즐겨찾기하세요

마음에드는 베이비시터나 부모를 찾았다면 즐겨찾기를 누르시면 나중에 앱을 다시 들어오실 때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필들을 다 기억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기능이 도움이 될 겁니다!

가입하기

Babysits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거나, 구글, 애플,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만들고 원하는 정보를 기입하세요

주변에 적합한 베이비시터나 부모를 찾으셨고 이제 연락을 하고싶으신가요? 이제 프로필을 만드세요. Babysits앱을 통해 쉽게 원하는 정보들을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베이비시터이고 아이들의 숙제를 도와줄 수 있고, 주말에만 일하실 수 있습니까? 프로필에서 그 정보들을 넣으면, 부모님들께서 중요한 정보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부모이라면, 어떤 가족인지, 어떤 베이비시터를 구하고있는지 프로필에 자세히 정보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통하여 다른 사용자들이 프로필을 보고 적합한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공개

프로필 공개를 선택하세요. 앱을 통해 프로필을 공개 혹은 비공개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공개로 선택하시거나 Babysits 사용자들에게만 공개하실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프로필 비디오

프로필 비디오는 프로필의 신뢰성을 더 강하게 해주는 첫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앱을 통해 프로필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디오를 업로드하므로 다른 사용자에게 본인의 소개를 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설명하세요.

연락

메시지를 받을때까지 기다리거나 직접 메시지를 보내세요. Babysits 이용자에게서 오는 메시지들은 알림이 가기때문에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팁과 비법에 관련된 글들을 읽으세요

앱을 통해 커뮤니티 육아팁에 관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들은 다음의 관한 팁과 비법에 대해 알고 싶은 이용자분들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Babysits앱을 이용해 Babysits의 장점들을 누려보세요!

베이비시팅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무료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