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쟁 정책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았던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합니다.
이 경우 함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문의 양식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모든 메시지에 대해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시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웹 사이트 유럽 온라인 분쟁 해결 : https://ec.europa.eu/consumers/odr/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았던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합니다.
이 경우 함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문의 양식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모든 메시지에 대해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시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웹 사이트 유럽 온라인 분쟁 해결 : https://ec.europa.eu/consumers/odr/
중요 :이 분쟁 정책은 베이비시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만 적용됩니다. 우리는 에이전시가 아니며 당사자 간의 의사 소통만을 촉진합니다. 따라서 다른 사용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불만은 당사에서 처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