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쟁 정책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았던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합니다.
이 경우 함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문의 양식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모든 메시지에 대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시다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웹 사이트 유럽 온라인 분쟁 해결 : https://ec.europa.eu/consumers/od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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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본 분쟁 정책은 베이비시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만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당사는 대행사가 아니며 당사자 간의 의사소통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다른 회원이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불만족은 당사에서 처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