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 후기 및 추천서

후기 및 추천서

다른 회원과 여러 메시지를 교환했거나 예약을 완료한 경우 해당 회원의 대화 옆 받은 편지함에 검토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익명으로 리뷰를 작성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리뷰를 남겨주시면 다른 사용자에게 귀하가 리뷰를 남겼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처음 14일 동안에는 다른 사용자가 귀하에게 리뷰를 남길 때까지 해당 내용을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14일 이내에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리뷰를 남기거나 14일 후에 두 리뷰를 모두 게시합니다.

사용자에 대한 기존 리뷰를 편집하려면 받은 편지함으로 돌아가서 리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리뷰 페이지로 돌아가서 평가 및 텍스트를 포함하여 리뷰의 모든 측면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의 리뷰는 삭제할 수 없으며 편집만 가능합니다.

귀하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즉시 보려면 해당 사용자에 대한 리뷰도 작성해야 합니다.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작성하지 않았거나 작성하고 싶지 않은 경우 14일 후에 귀하의 프로필에 있는 모든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귀하를 위해 작성한 리뷰를 삭제하거나 숨길 수 없습니다. 사용자에게 리뷰 수정을 요청하거나 프로필 페이지의 리뷰에 있는 댓글 버튼을 클릭하여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리뷰가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면 당사에 문의해 주세요. 귀하의 요청을 평가한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친구, 가족, 이전 직장 등 추천인을 초대하여 추천 페이지를 통해 개인 추천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승인되면 이러한 참조는 다른 회원이 귀하를 알 수 있도록 귀하의 Babysits 프로필에 공개적으로 표시됩니다.
참조 페이지

리뷰는 베이비시팅을 통해 육아를 수행한 사용자들이 남긴 평점입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함께 작업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추천서는 베이비시터나 가족이 베이비시터 외부에서 알고 있는 개인(예: 이전 고용주, 교사, 친구, 가족)이 남긴 추천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경우 Babysits는 자동으로 긍정적인 리뷰(별 5개) 또는 부정적인 리뷰(별 1개)를 남길 수 있습니다.

자동 긍정적인 피드백: 예약이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부모가 4일 이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베이비시터는 자동으로 긍정적인 리뷰를 받게 됩니다. 부모가 자동 검토에 동의하지 않거나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하려는 경우 부모는 자동 검토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동 부정적인 피드백: 부모가 베이비시터가 베이비시터 약속에 참석하지 않았고 4일 이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않았다고 표시하는 경우, 베이비시터는 자동으로 부정적인 리뷰를 받게 됩니다. 부모가 자동 검토에 동의하지 않거나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하려는 경우 부모는 자동 검토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나요? 자동으로 수집된 리뷰는 삭제하거나 편집할 수 없습니다. 대신 부모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리뷰를 편집하고 설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리뷰에 응답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