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 Babysits 프로필

베이비시터 가이드

사용자와의 대화를 숨기려면 받은 편지함에있는 보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대화를 완전히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검색 결과의 맨 위에 프로필이 나타나면 부모가 더 쉽게 프로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순위를 높이기 위해 다음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배지 모으기. 배지 시스템의 목표는 인증된 프로필을 보여주며 안전한 구성원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2. 플랫폼과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3. 프로필 자기소개를 자세히 적으세요. 이 내용은 첫인상과 같으므로 중요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버튼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로그인 하는데 문제가 계속 된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언제든지 쉽게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Babysits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기만 하여, 페이지 하단에서 "내 계정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플랫폼에서 귀하의 프로필도 제거됩니다. 프리미엄 계정인 경우도 취소됩니다.

프로필을 비공개로 바꾸는 방법은 Babysits 계정 로그인 후, 프로필 편집페이지로 들어가서 “프로필 비공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Babysits에서 프리미엄 계정을 중단하면 자동 지불 회수를 중단하는것이고, 프로필을 비공개로 바꾸는 것은 다른 사용자들이 귀하의 프로필을 볼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계정이 며칠 남아 있는 경우, 프리미엄 계정이 취소된 후에도 남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이 만료된 후에도 무료 계정으로 Babysits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시작했던 대화를 계속할 수 있는 기능과 거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에 대해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계정에 대한 권한을 계속 유지하고 싶은 경우 이 방법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하면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을 볼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은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프로필은 비공개이지만 다른 사용자와 이미 시작한 대화는 계속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국가 플랫폼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로그인한 국가 외의 위치한 주소는 입력할 수 없습니다. 둘번째로는, 우편번호에 올바른 형식을 사용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만약 귀하의 도시가 우리의 데이터 베이스에 없다면, 귀하의 도시나 지역을 추가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및 소셜 미디어 계정과 같은 연락처 정보는 절대 표시되지 않거나 타사 또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사용자가 누구인지 확인하고,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사용자에게 연락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모든 연락처 정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알림 페이지에서 베이비시츠 이메일 서비스 구독 취소하거나 알림 이메일에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독을 취소하는 기능은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Babysit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및 보안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사용자가 계정 유형을 직접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현재 없습니다. 실수로 부모로 가입하거나 베이비시터로 가입하였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저희가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Babysits로부터 이메일, 알림 또는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스팸/휴지 폴더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이메일 서비스에 구독이 되어 있는지 알림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Babysits는 공정한 사용 정책을 따릅니다. 따라서 스팸 및 기타 메시지 서비스 오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수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사용자가 실제로 관심이 있을 때만 다른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것이 당사의 목표입니다. 사용자가 보낼 수 있는 메시지의 양을 제한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더 나은 품질의 메시지 서비스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한계에 도달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직접 병합할 수는 없습니다. 병합해야 하는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수신하거나 보낸 모든 메시지가 하나의 받은 편지함에 포함되도록 해당 메시지를 병합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할 때 병합할 계정의 이메일 주소와 계속 사용할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세요.

인증코드를 못 받으셨다면, 새로운 인증코드를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요청하세요.

Babysits는 이용자들이 약관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내용을 Babysits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신고하려면 사용자의 프로필로 이동하여 "이 프로필 신고"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신고서를 작성하고 보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신고서를 보내시면 당사에 이러한 신고서에 대한 통지를 받게 되고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게 될 것입니다. 신고서는 기밀로 작성되므로, 신고당한 사용자에게는 신고서에 대한 통지를 받지 않습니다.

얼굴이 선명한 프로필 사진을 포함하면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부모와 베이비시터의 프로필 사진 없이는 사용자와 접촉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Babysits 프로필 사진 팁을 알아보세요.

베이비시츠의 다른 사용자가 보다 쉽게 사용자를 찾을 수 있도록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프로필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 포함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사의 플랫폼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면 검색 엔진에서도 제거됩니다. 검색 엔진은 매일 페이지의 모든 변경사항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프로필이 완전히 제거되기까지 최대 3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