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 베이비시츠 프로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상자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클릭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여전히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당사에 문의하세요.
고객센터에 문의
내 계정을 어떻게 삭제하나요?
계정 페이지 하단의 '계정 비활성화'를 클릭하면 계정을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삭제하면 귀하의 프로필도 당사 플랫폼에서 제거됩니다. 귀하가 부모이고 프리미엄 구독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이 구독이 취소됩니다.
계정 페이지
내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하려면 Babysits 계정에 로그인하고 프로필 편집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리미엄 구독을 취소하는 것과 내 프로필을 비공개로 설정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Babysits에서는 프리미엄 구독을 취소하면 자동 결제가 중단됩니다.
더 이상 프리미엄 구독 비용을 청구하고 싶지 않지만 계정에 계속 액세스하고 싶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귀하의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하면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을 볼 수 없게 됩니다. 이 작업은 프리미엄 구독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프로필이 비공개인 동안 이미 다른 사용자와 시작한 대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주소나 우편번호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자국의 플랫폼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로그인한 국가 외부에 있는 주소는 입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편번호에 올바른 형식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세요.
고객센터에 문의
이메일 서비스를 구독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림 페이지에서 또는 알림 이메일에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여 Babysits 이메일 서비스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알림 페이지
비밀번호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및 보안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저장'을 클릭하세요.
로그인 및 보안 페이지
Babysits가 메시지 응답에 제한을 설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abysits에서는 공정한 사용 정책을 따릅니다. 이는 스팸 및 기타 메시지 서비스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수에 제한을 두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가 실제로 제안된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때만 다른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보낼 수 있는 메시지의 양을 제한함으로써 사용자가 더 나은 품질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도에 도달한 경우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 전화번호에 대한 인증 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 개인정보 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인증번호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받은편지함에서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나요?
대화를 완전히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받은 편지함에서 보관 버튼을 클릭하면 대화를 숨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어떻게 신고하나요?
Babysits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이용 약관이나 커뮤니티 지침을 위반하는 Babysits 콘텐츠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신고하려면 해당 사용자의 프로필로 이동하여 '이 프로필 신고'를 클릭하세요. 신고서를 제출하시면 베이비시터에 통보되며, 조사하고 필요에 따라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신고 내용은 기밀이므로 신고한 사용자에게는 신고 내용이 통보되지 않습니다.
내 프로필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검색 순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검색 결과 상단에 있는 프로필이 가장 많은 가시성과 관심을 얻습니다.
검색 순위를 높이려면:
* 배지를 획득하세요. 더 많은 배지가 포함된 더 많은 인증된 프로필이 검색 결과에 먼저 표시됩니다.
* 플랫폼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프로필을 확인/업데이트하세요.
* 받은 모든 메시지에 적시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배지 획득
프로필 사진은 왜 필수인가요?
신뢰와 투명성을 위해서는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는 프로필 사진이 필요합니다. 부모와 베이비시터는 프로필 사진 없이 사용자에게 연락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내 계정을 삭제한 후에도 내 프로필이 Google에 계속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Babysits의 다른 사용자가 귀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공개 프로필이 검색 가능해졌습니다. 이는 귀하의 프로필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도 포함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사 플랫폼에서 귀하의 프로필을 삭제하면 해당 프로필은 검색 엔진에서도 제거됩니다. 검색 엔진은 페이지의 모든 변경 사항을 매일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프로필이 검색 엔진에서 완전히 제거되기까지 최대 3개월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