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 가족용

베이비시터 가이드

베이비시터는 최저임금을 기준으로, 경험, 스킬, 등을 고려한 뒤 시급을 직접 정하세요. 정하신 시급은 프로필에 공개됩니다.

부모로서는 프로필에서 제공하고자 하는 요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국, 부모와 베이비시터간의 합의하에 시급을 정할 수 있게 됩니다.

시간당 요금은 자녀 수, 필요한 의무, 보육 제공자의 유형 및 육아 업무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검색 페이지를 통해 Babysits에서 베이비시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란에 도시, 주소 또는 우편 번호를 입력하여 해당 지역의 베이비시터, 유모 및 아이돌보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프로필게시 후에는 베이비시터에게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베이비시터에게 메시지를 보내려면 해당 사용자의 프로필로 이동한 후 "연락"버튼을 클릭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참고: 베이비시터에게 연락하거나 답하려면, 프로필을 게시해야합니다. (가입 또는 로그인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프리미엄 구독를 하세요.)

따라서 연락하고자 하는 베이비시터를 찾은 후에, 프리미엄 구독을 하세요!

부모는 또한 다른 유형의 베이비시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장애아동돌보미와 부모 간 도움 등을 참고하세요.

부모는 베이비시터에게 연락을 하기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 페이지(가입 후) 혹은 Babysits 앱을 통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프리미엄 계정은 매월 갱신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하시려면, 계정상태 페이지에서 쉽고 빠르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iOS app앱을 통해 프리미엄 계정을 구독하셨다면, 애플을 통해서도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장치설정에 들어가셔셔 애플 아이디 밑에있는 구독버튼을 이용하세요.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하는 경우에도 취소한 달의 사용료가 지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새로운 달이 되고난 뒤 취소를 한 경우이므로 금액이 반환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 달에는 더이상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이 며칠 남아 있는 경우, 프리미엄 계정이 취소된 후에도 남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당사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베이비시터를 찾았다면 쉽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하여 베이비시터와의 대화를 클릭하여 약속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베이비시팅 약속 계획" 단추를 눌러 약속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가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 비용을 지불하고 공식적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네, 프리미엄 계정이 해지된 후에도 계정 기간 내에 새로운 베이비시터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만료된 경우에도 항상 프리미엄 계정으로 이미 시작한 대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메시지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일부 국가/지역에서는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법적으로 의무적입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그리고 양쪽 모두에게 보다 원활한 베이비시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작성 양식을 작성하고 검토할 것을 추천합니다.

베이비시터와 좋지 않은 경험을 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합니다.

Babysits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베이비시터에게 연락했다면 베이비시터에 대한 후기를 남기거나 상대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어떤 부당한 이익을 받은 경우에,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해당 베이비시터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가 접수되면 당사는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상대방과의 메시지 답을 받지 못하신 것에 대하여 유감을 표합니다.

저희는 정기적으로 베이비시터에게 에게 알림 및 이메일을 보내고 활동적이지 않은 프로필들은 검색 페이지에서 숨깁니다. 또한 베이비시터들이 응답 안하는 이유와 대처 법을 가져 왔습니다:

*베이비시터의 프로필에는 마지막 활동 및 평균 응답 시간이 표시됩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비시터들에게 연락해서 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이비시터가 학업이나 다른 일로 인하여 답을 못 할 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연락해 보시기 바라니다. *마지막 팁은 자신의 프로필을 더욱더 활성화시키세요. 베이비시츠 플랫폼을 자주 방문하고, 메시지에 답을 하므로 프로필에 마지막 활동 시간이 기록되기 때문에, 베이비시터들이 프로필을 보고 활동적이지 않은 부모라면 답을 하지 않을 확률이 있습니다.

최근에 로그인 한 베이비시터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