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및 정책

약관 및 정책

Babysits ("플랫폼")의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약관 및 정책 가능한 법적 규칙이 적용됩니다. 또한 당사의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하고 법적 구속력을 갖는것을 동의합니다.

약관 상세보기:

모든 사용자들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명시적으로 기록되지 않은 사용자가 아닌 한, 이러한 조건들은 Babyssit B.V.의 모든 (법적) 행위와 플랫폼을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단, 양 당사자가 서면으로 합의를 승인(서명 포함)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조 - 내용

Babysits는 부모/보호자와 보육제공자 (베이비시터; 아이돌보미) 간의 연락/접촉을 도와주는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Babysits는 중개 기관이 아니며 계약 당사자로서의 역할을 하지 않는다.

Babysits의 육아에 관한 이 플랫폼의 모든 정보는 제3자, 즉 베이비시터 서비스의 제공자나 신청자로부터 옵니다. 이러한 제3자는 이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책임져야 합니다. Babysits는 게시된 광고의 내용과 / 또는 부모/보호자, 어린이와 / 또는 베이비시터의 품질 및 행동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조 - 정보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사용자의 정보(전자 메일 주소 및 관련된 이름, 주소, 우편 번호 및 은행 계좌 번호 포함)가 완전하고 정확하며 최신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귀하께서 본인(법적으로)이라는 것을 보증하며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습니다.

프로필/직업에 기입한 정보는 Babysits 플랫폼, 온라인에 게시되므로 공개적으로 검색될 수 있습니다. 즉, 검색 엔진(구글 같은)에도 연동되어 프로필/직업이 검색될 수 있습니다.

제3자가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여 귀하와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Babysits는 모든 사람의 사생활을 존중하기 때문에 명시된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제3자가 이용할 수 없습니다. Babysits는 서비스 남용이 발생할 경우(Babysit의 재량에 따라, 본 약관의 13조 참조)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제3조 - 지적소유/재산권

지적재산권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텍스트, 이미지, 디자인, 로고, 상표명 및 기타 등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 지정에 대한 권리가 Babysits와 그 면허소지자의 독점적 재산을 가집니다. 광고에 포함된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권리가 침해될 경우, 피해자는 자신의 권리 침해자에 대한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떠한 이유로든 Babysit에게 모든 청구에 대해 배상해야합니다.

제4조 - 책임

Babysits는 인터넷 상에서 보육에 대한 수급이 이뤄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Babysits는 중간 기관이 아니며 베이비시터 관련 계약 당사자도 아닙니다.

Babysits는 선택된 베이비시터, 부모/보호자 및/또는 지원자 및/또는 최종 결정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자신의 요구와 기준에 따라 후보자와의 (사전) 선택, 대화 및 (재정적) 약속을 책임집니다.

베이비시터, 부모, 보육기관과 연락을 취하고 유지하는 것은 사용자 자신의 결단력과 부담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녀를 돌볼 누군가를 신뢰하는 최종 선택과 결정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Babysits는 게시 광고 또는 선정된 후보자에게 발생하는 (유무형 및/또는 그에 따른)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베이비시터, 부모 또는 돌봄 단체가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면, 이메일을 보내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5조 - 제외

Babysits는 사용자가 결제 조건을 준수하지 않거나 제때 지불하지 못하거나, 이러한 약관을 위반할 경우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거부(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본 플랫폼 및/또는 일반 조건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Babysits가 법적 개입 없이 사용자와의 계약을 즉시 해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Babysits는 적절한/필요할 때에 귀하를 법적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Babysits는 이유 없이 자신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삭제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부모/보호자, 베이비시터 및 보육 기관 간의 연락만을 위한 것입니다.

아기를 돌보기 위해서는 만 15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서비스의 이용에는 최소 만 15세 이상의 연령 요건이 적용됩니다. 귀하께서 만18세 미만이라면 부모님께 허락을 구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제외된 구매에 대해 환불할 권리가 없습니다.

제6조 - 레퍼런스/광고

Babysits는 광고주 및/또는 플랫폼 사용자의 웹 사이트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 책임

귀하는 본 플랫폼을 사용하여 보유하는, 혹은 당사 플랫폼 및/또는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본인과 제3자의 가능한 모든 청구/클레임에 대해 Babysits가 완전히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제8조 - 보안

Babysits는 무단 사용으로부터 시스템을 합리적으로 보호하고, 이러한 일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기술적 및 조직적 조치를 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무단 사용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당사는 플랫폼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항상 확인할 수 있다는 보장을 할 수 없습니다.

제9조 - 플랫폼 사용과 관련된 책임

Babysits는 플랫폼 사용으로 인한 직접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Babysits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상이 아닌 한 Babysits는 Babysits의 사용과 관련된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과실로 인한 손상의 경우 Babysits의 책임은 최대 70만원 (500유로 €)로 제한됩니다.

제10조 - 국외 사용

아동 보육 기관, 보육원 및/또는 기타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이 플랫폼을 국내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비즈니스 계정이 있어야만 허용됩니다. 베이비시터들은 이 조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Babysits는 위반 시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는 권리를 소유합니다. (Babysits가 단독으로 평가함). 이 경우 위반 사용자는 구매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Babysits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프로필이 삭제되고 사용자가 연락한 사용자에게 위반 사실을 알립니다. Babysits는 추가 경고나 통지, 법적 개입을 필요로 하지 않고 본 문서 위반에 대해 1,300,000원 (백삼십만원) (1,000유로€)의 직접 청구 가능한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이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 그때마다 당사는 해당 사용자에게 직접 청구한 6,500,000원 (육백오십만원) (5,000유로€)의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 불가항력조항

계약 체결 당시 합리적으로 주장할 수 있는 일이 Babysits의 통제 밖에 있고 합리적으로 예견할 수 없는 경우 Babysits는 본 계약에 따른 의무 이행을 유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들로는 파업, 배제, 통신 장애, 화재, 도난, 물 손상, 파괴 또는 공공기물파손죄와 같은 사건이 포함됩니다.

제12조 - 불만사항 및 요청사항

플랫폼 사용자는 Babysits에게 서면으로 불만사항 및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 학대

'학대'란, 다른 사용자의 권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 예를 들어 원치 않는 상업 정보 및 스팸 발송, 상처받거나 모욕적인 발언을 하는 것, 서비스 홍보 등 다른 목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허가 없이 자료를 복사하고, 서비스가 의도되지 않은 방식으로 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 또한, 본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법 행위나 불만 사항도 학대에 포함 됩니다.

13.1 Babysits는 사용자에게 학대가 발생한 경우 즉시 사용자와의 계약을사전 통지 또는 협의 없이 해지할 수 있다.

13.2 Babysits는 잘못된 행동을 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경고나 예고 없이, 법적 개입 없이, 벌금 1,300,000원 (백삼십만원) (1,000유로€)을 직접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Babysits는 사용자에 대해 추가(법적) 조치를 취하고 사용자가 초래한 손해의 결과로 이러한 보상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Dutch Law 네덜란드 법

이러한 일반적인 조건에는 네덜란드 법이 적용됩니다. 모든 분쟁은 네덜란드 로테르담(Rotterdam, the Netherlands)의 관할 재판관에게 제출될 것입니다. 본 약관은 Babysits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약관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을 가진 부모를 위한 추가 조건

아이돌보미/베이비시터에게 연락하기 위해 부모들은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계정은 사용자에게 월 19,500원 (만구천오백원)(19.99달러)(VAT 부가세 포함)의 비용이 듭니다.

제1조 - 조건

플랫폼의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면 Babysits의 약관 및 부모/보호자를 위한 프리미엄 계정에 대한 추가 조건에 동의하게 됩니다.

제2조 - 지불

프리미엄 계정을 신청하면 Babysits가 자동으로 프리미엄 계정에 대한 수수료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Babysits의 프리미엄 계정은 사용자에게 매월 19,500원 (만구천오백원)(19.99달러) (VAT 부가세 포함)의 비용이 듭니다.

Babysits의 프리미엄 계정 사용자에 대한 결제 처리 서비스는 스트라이프(Stripe)가 제공하며 스트라이프 서비스 약관(총칭 "스트라이프 서비스 약관")이 포함된 스트라이프 연결 계정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귀하는 본 약관에 동의하거나 Babysits에서 프리미엄 계정 사용자로 계속 이용함으로써 스트라이프가 수시로 약관을 수정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서비스 계약에 동의하게 됩니다. Babysits가 스트라이프(Stripe)를 통해 결제 처리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조건으로, 귀하는 Babysits와의 비즈니스에 대해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데 동의하며, 귀하는 Babysits에게 스트라이프가 제공하는 결제 처리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거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제3조 - 가입 및 취소

구독가입(프리미엄 계정)의 계약기간은 1개월로 입력되며, 해당 월의 어느 일에라도 계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 중 한 사람이 제때 계약을 해지하지 않는 한 (이 계약은 계약 기간의 마지막 날까지 가능하다) 계약 기간 동안 암묵적으로 재계약됩니다. 각 계약 기간이 끝나기 전에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계약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하면 계약기간이 끝나면서 계약이 종료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계약기간 남은 기간 동안 비용을 환불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취소할 때는 하루의 기간이 걸립니다. 사용자의 프리미엄 계정의 취소는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후, 이전 달의 구독료를 아직 지불하지 않았다면 미수금액이 자동으로 회수됩니다, 그렇지 않은 한, 해당 계정에서 더 이상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4조 - 할부 판매 계약 취소 보증 제도

유료구독에 가입하는 경우, 어떤 이유로든 마음이 바뀐 경우 해당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4일(이하 "계약 철회 가능 기간") 이내에 납부한 모든 금액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 철회 가능 기간동안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있는 경우에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지급된 모든 금액을 전액 환불받으려면 계약 철회 가능 기간이 끝나기 전에 고객 지원 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이 경우, 영구 매체(예: 이메일)를 통해 즉시 해지 수령 확인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음 샘플 해지 양식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양식을 꼭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샘플 해지 양식

(계약을 해지하려면 다음 양식을 작성하여 아래 나열된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Babysits 주소: Schiedamse Vest 95D, 3012BG, Rotterdam, The Netherlands. 이메일:
  • 본인 ( * ) 은 본인 ( * ) 과 당사가 다음 구매 ( * ) /서비스 ( * ) 를 체결한 계약을 해지합니다. : 임명일 ( * ) /수령일 ( * )
  • 소비자 성명
  • 소비자 주소
  • 소비자 싸인 (서류상의 의사소통의 경우에만 해당)
  • 날짜

( * ) 지울 수 있음

제5조 - 사기

사기가 발생하면 조사가 시작됩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가혹행위는 경찰에 신고될 것입니다.

제6조 - 공정 사용 정책

당사는 공정한 사용 정책을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계정을 사용하는 한, 당사는 개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사용법은 다양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한 달에 최대 30개의 새로운 대화와 하루에 최대 10개의 새로운 대화로 제한됩니다. 하루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요청을 하십시오.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이 있는 기업에 대한 추가 조건

사용자에게 연락하려면 에이전시가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Babysits에 대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은 사용자에게 기업당 월 65,000원 (육만오천원)($59.00) (VAT 부가세 제외)의 비용이 듭니다.

제1조 - 조건

Babysits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계정을 구매하면 Babysits의 약관 및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에 대한 추가 조건에 동의하게 됩니다. 약정을 체결한 사업체 또는 기업의 연락 담당자로 활동하는 자는 스스로 공인 연락 담당자로 선언해야합니다.

제2조 - 지불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을 구매하면 Babysits가 자동으로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에 대한 수수료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Babysits의 프리미엄 계정은 사용자에게 매월65,000원 (육만오천원)($59.00) (VAT 부가세 제외)의 비용이 듭니다. Babysits의 프리미엄 계정 사용자에 대한 결제 처리 서비스는 스트라이프(Stripe)가 제공하며 스트라이프 서비스 약관 (총칭 "스트라이프 서비스 약관")이 포함된 스트라이프 연결 계정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귀하는 본 약관에 동의하거나 Babysits에서 프리미엄 계정 사용자로 계속 이용함으로써 스트라이프가 수시로 약관을 수정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서비스 계약에 동의하게 됩니다. Babysits가 스트라이프(Stripe)를 통해 결제 처리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조건으로, 귀하는 Babysits와의 비즈니스에 대해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데 동의하며, 귀하는 Babysits에게 스트라이프가 제공하는 결제 처리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거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제3조 - 계약과 취소

구독가입(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의 계약기간은 1개월로 입력되며, 해당 월의 어느 일에라도 계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에 동의할 때 귀하는 즉시 프리미엄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고 환불 또는 결제 취소 자격이 없는 회사임을 인정합니다.

당사자 중 한 사람이 제때 계약을 해지하지 않는 한 (이 계약은 계약 기간의 마지막 날까지 가능하다) 계약 기간 동안 암묵적으로 재계약됩니다. 각 계약 기간이 끝나기 전에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계약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하면 계약기간이 끝나면서 계약이 종료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계약기간 남은 기간 동안 비용을 환불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취소할 때는 하루의 기간이 걸립니다. 사용자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계정의 취소는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취소 후, 이전 달의 구독료를 아직 지불하지 않았다면 미수금액이 자동으로 회수됩니다, 그렇지 않은 한, 해당 계정에서 더 이상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4조 - 사기

사기가 발생하면 조사가 시작됩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가혹행위는 경찰에 신고될 것입니다.

제5조 - 메시지 제한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계정을 사용하는 한, 당사는 개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사용법은 다양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한 달에 최대 60회, 일주일에 40회, 하루에 20회까지 새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제6조 - 기업 제한

기업당 최대 1개의 계정이 허용됩니다.